두피컨설팅
건강한 두피와 아름다운 모발을 위하여
Q. 회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라우쉬 회원으로 가입하시려면 라우쉬 사이트 우측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Q.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회원 정보 수정은 정보수정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정보수정페이지에서 수정 하신 뒤 확인을 눌러주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회원정보 변경 시, 보다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해 다시 한번 로그인을 하셔야 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아이디(이메일주소)를 잊어버렸어요.
A.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보안을 위해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라우쉬 웹사이트에서 탈퇴하시려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을 탈퇴하신 고객의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2012.8.18 시행) 제6조에 의해 회원님의 거래 내역은
최대 5년간 보관됩니다. 
Q.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라우쉬 웹사이트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탈퇴 후 1개월간 재가입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탈퇴 후 1개월이 지나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최초 회원가입과 동일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 제품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라우쉬 제품의  제품 개봉 후 사용기간은 제품마다 다르며, 제품에 모두 표기되어 있습니다.
Q. 제품 전성분을 알고 싶어요.
A. 라우쉬 제품의 전성분은  제품 소개 >> 원하는 제품 클릭 >> 상세페이지 성분 부분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Q. 제품 사용 후, 부작용이 나타났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라우쉬 제품으로 인한 부작용이 발생하였다고 의심이 될 경우, 사용을 중단하신 뒤
라우쉬 고객 상담실 (080-400-0853)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라우쉬 고객 상담실 이용 시간 안내>>
연락처 : 080-400-0853 이용 시간 : 평일  08:30 ~ 17:30 (점심시간:12:00~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Q. 제품 사용 전, 샘플을 사용해보고 싶어요.
A. 라우쉬 스위스 본사 정책상 샘플을 직접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오프라인 or 온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기획상품으로 샘플을 증정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 시 샘플을 사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Q. 라우쉬 고객 상담실 이용시간은 언제인가요?
A. 라우쉬 고객 상담실 이용 시간 안내
연락처 : 080-400-0853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12:00~13: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Q.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알고 싶어요.

INFO
(주) 케이엔유  |  대표 : 박희원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6-33536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2 동남유화빌딩 2층
고객상담실 : 080-400-0853
상담시간 : 평일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점심시간 12시 ~ 1시/공휴일,토일은 휴무)
COPYRIGHT(C) 2015 RAUSCH ALL RIGHTS RESERVED.